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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Work란?

Smart Work

Smart Work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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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Work 도입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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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Work 도입방안

Social Enterprise 환경 제공(임직원, 고객, 파트너, 비즈니스가 하나로 연결된 시스템 구축)

  • 수직적 소통에서 수평적 네트워크 소통으로 부서간 Silo Effect를 최소화
  • e-Mail, 문서전달을 최소화하고, 정보 및 자료공유의 새로운 기반을 제공
  • 기업 내, 파트너, 고객간 실시간 소통채널을 제공

Business를 결합한 소통협업 Workplace 구현

  • SNS 플랫폼 상에 ERP, 그룹웨어, KMS 등의 업무 프로세스와 연계
  • SSO(Single Sign On) 통합인증으로 여러개의 서비스를 자동 연동 

모든 조직, 모든 프로세스, 모든 시스템에 새로운 소통과 협업, 공유의 방식의 적용(Platform)

  • 새로운 소통, 공유방식 적용으로 집단지성의 활용 및 핵심가치의 공유 가능

소통, 공유 기반의 지식경영 조직문화로의 혁신

  • 언제, 어디서나 새로운 소통방식으로 누구나 Contents를 생산하는데 참여하여 쉽게 찾거나 활용

Any Time, Any Where, Any Device

  • 시간, 장소에 구애됨이 없는 업무처리 및 영상회의 기능 지원
  • User Friendly한 Device 기반의 업무처리로 업무만족도 및 생산성 향상

Smart Work 추진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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