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Top

정부3.0 Smart Workplace

정부3.0 Smart Workplace란?

새로운 방식의 소통을 통해 정부3.0 맞춤형 서비스 실현!

정부3.0 Smart Workplace는 내·외부를 네트워크 방식으로 연결하는 소통뿐만 아니라 업무기능간, 시스템간의 연계를 통하여 협업의 수단으로 활용됨으로써 정부3.0 추진 목표와 전략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직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여  정부3.0 맞춤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통합인프라입니다.

cont_06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된 조직구조를 통해 INNOVATION 실현!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된 조직구조의 workplace에서 소통과 협업, 공유를 통한 조직문화와 일하는 방식의 혁신이 가능합니다.

cont_07

.

정부3.0 Smart Workplace 특장점

정부3.0 Smart Workplace는 정부3.0 맞춤형 서비스 실현 환경을 위한 소통·협업시스템 제공을 위해 차별성, 안전성, 신뢰성, 유연성, 확장성을 지원하는 통합플랫폼으로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정착할 것입니다.

정부3.0스마트워크플레이스 특장점

정부3.0 Smart Workplace Architectrue

cont_08 사본

정부3.0 Smart Workplace 기능

cont_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