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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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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2max의 심볼은 기존의 ‘개개인의 역량을 극대화한다’라는 설립이념을 이어받아 i와 m을 결합한 형태를 기본으로 새로운 기업의 이념을 나타내는 영문자 ‘C’를 더한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영문자 ‘C’는,

 

 

    • Co-creative

 

    • Collaboration

 

    • Communication

 

    • Customer-oriented

 

    • Cloud

 

 

등의 i2max가 추구하는 새로운 가치와 이상을 의미합니다. 특히 집단 지성(co-creative)으로의 패러다임 전환과 무한 고객 감동과 고객의 성공을 돕고자 하는(customer-oriented) 마음은 i2max의 핵심 가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디자인 컨셉은 i2max의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개념들로부터 도출 되었습니다.

Brand Characters:

 

 

    • Approachable

 

    • Trustful

 

    • Enjoyable

 

    • Easy to Apply

 

Design Behaviors:

 

 

    • Geometric

 

    • Grid-based

 

    • Negative Space

 

    • Circular

 

색상

i2max의 로고는 1차(Primary)색과 2차(Black)색을 정의하고 있으며, 검은색과 회색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푸른 계통의 1차색은 i2max가 가진 신뢰 중시와 성실함을 표현하며, 2차색 은 창의성과 개성을 지향하는 i2max의 개발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면 1차 색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로고는 반전(inversion) 형식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 i2max Blue: Pantone 299C, RGB(0, 168, 210)

 

    • i2max Gray: Pantone 446C, RGB(70, 70, 70)

 

    • i2max Black: Pantone Black C, RGB(38, 28, 2)

 

 

CI의 사용

로고는 심볼과 로고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우에 따라 심볼과 로고타입을 각각 독자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스타일가이드에 명시되어 있으며 스타일가이드의 권장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스타일가이드에 명시되지 않은 용례의 경우 i2max의 담당자와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