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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pany supports digital transformation of more than 87% of Fortune 500 companies and more than 600 companies in Korea through leading SaaS-based solutions, and provides a platform technology foundation along with all solutions for customer's front-office optimization.

I2m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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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일즈포스닷컴에 전자서명 날개 달기’ 웨비나 사전 등록 안내

    세일즈포스 공식 파트너사 아이투맥스가 오는 27일 오전 10시 한 시간 동안 전자서명을 주제로 '세일즈포스닷컴에 전자서명 날기 달기 웨비나'를 도큐사인(DocuSign)과 공동 개최합니다.이번 웨비나는 최근 비대면 업무 확대의 영향으로 전자서명 도입을 고려하는 세일즈포스 사용 기업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1위 전자서명 도큐사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습니다.먼저 아이투맥스가 도큐사인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배경을 설명하고 세일즈포스 클라우드 전반에서 활용가능한 도큐사인 솔루션 3가지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입니다.특히 세션 마지막에는 데모 시연을 통해 세일즈포스 유저 입장에서의 전자서명 사용 방법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입니다.웨비나 진행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기거나 설문 조사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락앤락 캠핑용 머그컵'이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총 80분께 선물할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사전 신청 하기 : https://bit.ly/3jhEiqN

    2021-10-20

  • 아이투맥스, 글로벌 전자서명 기업 도큐사인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아이투맥스가 글로벌 전자서명 기업 도큐사인(DucuSig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가속화된 원격근무와 클라우드 시대의 도래로 전자문서에 대한 수요는 확연하게 성장세이다. 이에 도큐사인은 현재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1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전자서명 시장 점유율 약 72%를 보유하고 있다. 해마다 1억 건수 이상의 전자서명이 도큐사인 플랫폼을 통해 이뤄지고 있다.​도큐사인은 클라우드를 통해 데스크톱, 노트북,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문서의 전자서명을 가능하게 해준다. 기존에 종이를 사용해 대면으로 계약 및 관리하던 시스템을 자동화해 편의성과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보안 시스템은 물론 오픈 API를 제공해 세일즈포스 솔루션과 통합해 사용할 수 있다.​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세일즈포스 공식 리셀러 기업이자 전문 컨설팅 파트너인 아이투맥스는 고객에게 세일즈포스 솔루션뿐만 아니라 플랫폼과 연동되는 전자서명 솔루션인 도큐사인도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업체 측은 아이투맥스의 전문 인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큐사인에 대한 탁월한 컨설팅 및 구축 작업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해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강화할 계획이다.​아이투맥스는 오는 10월 27일 웨비나를 개최해 세일즈포스 플랫폼과 연동된 도큐사인 데모를 시연할 예정이다. 웨비나 문의 및 신청은 아이투맥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lt;머니투데이, 2021년 10월 5일 중기 amp;창업팀 고문순기자 원문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100515323948472 amp;type=1 gt;

    2021-10-06

  • 아이투맥스, 카카오톡 연계한 세일즈포스 솔루션 '카카오 컨설트 채터' 출시

      소개 영상 링크 : https://bit.ly/3DELuoq세일즈포스 전문 컨설팅 파트너사 아이투맥스가 카카오톡을 통한 고객 상담을 가능하게 해주는 API 솔루션 카카오 컨설트 채터(Kakao Consult Chatter)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카카오 컨설트 채터는 세일즈포스 서비스 클라우드에서 카카오 상담톡을 통해 고객 응대를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으로카카오톡 유저와 회사 고객센터 상담원 간의 실시간 채팅을 지원한다.상담원은 카카오 시스템과 연결된 채팅 화면을 통해, 고객은 모바일 혹은 PC 내 카카오톡 오피셜 계정(플러스친구)으로 양방향 소통한다.동시에 상담원은 카카오 컨설트 채터를 통해 고객의 카카오톡 메시지 요청 및 상담 결과 조회도 가능하다.단, 고객서비스센터 채팅시스템 구축 자체는 카카오 컨설트 채터 서비스에 미포함된다.이는 지난 6월 출시된 노티포스(Notiforce)에 이은 카카오톡과 관련된 아이투맥스의 두 번째 솔루션이다.노티포스는 로컬 환경에 맞는 대량 메시지 발송이 가능한 서비스로, 카카오톡 비즈 메시지 발송을 활용하고자 하는 글로벌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카카오 컨설트 채터와 노티포스 모두 세일즈포스 플랫폼인 세일즈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그리고 마케팅 클라우드에서 즉시 활용 가능하다.아이투맥스 관계자는 "노티포스와 카카오 컨설트 채터를 통해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이 자사 고객들에게 카카오톡 메시지 발송부터 상담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한편, 아이투맥스는 세일즈포스 전문 컨설팅 파트너이자 공식 리셀러 기업으로 국내 170여개 기업에 클라우드 기반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공급했다.세일즈포스 전문 인력과 탁월한 컨설팅 능력을 바탕으로 지난해에는 'Best Partner of the Year'에 선정됐고, 한국 최초로 美세일즈포스 벤처스(Salesforce Ventures LLC.)로부터 시리즈A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머니투데이, 2021년 8월 24일 중기 창업팀 고문순기자 원문 : 

    2021-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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