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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Administrator(Admin)

표준 기능 설정을 통해 세일즈포스의 효율적 활용을 책임지는 Salesforce Administrator(Ad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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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합니다.

    고객 요구를 파악하여 최적화된 솔루션 구성을 제안하고, 솔루션이 제공하는 설정을 통해 원하는 기능을 구성합니다. 세일즈포스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을 이해하고, 표준 기능과 Custom 기능을 고려한 Guide를 제공합니다.

    “잠깐, 솔루션 설정이라면… 개발 지식이 필요한가요?” Drag & Drop을 통해 세일즈포스가 제공하는 기본 설정을 이용하여 기능을 구축하는 직무이므로, 개발 역량이 꼭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개발 역량을 발휘하고 싶다면?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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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1. 이슈 발생 시 최적의 해결법 제시를 위한 상황판단력
    2. 상황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적용/활용할 수 있는 창의력
    3. 자발적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찾아내어 개선하는 적극성
    4. 꼼꼼하고 성실하게 기능을 학습할 수 있는 학습 능력
    5. 논리적이고 체계적으로 시스템 구조를 구성할 수 있는 논리력

Salesforce Developer

표준 기능 설정만으로는 2% 부족할 때, 개발을 통한 구현 지원 Salesforce Develo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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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합니다.

    1. 세일즈포스 어드민의 표준 설정만으로 구현하기 힘든 기능을 개발로 구현합니다.
    2. 클라우드 플랫폼의 특성을 고려하여 최적의 시스템 기능을 구성하고, 연계하며, 구현합니다.
    3. 프로젝트 내에서 개발/테스트/버그 해결 등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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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1. 다양한 개발 사례를 찾아 참고하는 데에 흥미를 가지고 있으며, 제한된 여건에서도 끈기와 아이디어로 끝까지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성취감을 느끼시는 분
    2. 새로운 기술과 변화에 관심이 많고, agile한 수행 방법을 추구하시는 분
    3. 협업에 능숙하고 책임감이 뛰어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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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

    1. 2년 이상의 IT 경력
    2. 능숙한 Java 언어 활용 능력
    3. JOIN 등 기본 SQL 활용 능력
    4. REST / SOAP API 활용 능력
    5. AMPSCRIPT, SSJS 등 스크립트 구문/기능 이해 능력
    6. 퍼포먼스 마케팅 툴 사용 경험

Salesforce Solution Engineer(SE)

백문이 불여일견! 세일즈포스의 가치를 전달하는 프리세일즈 기술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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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합니다.

    1. 세일즈포스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Custom Demo를 시연하고, Needs Discovery 미팅을 주도하여 세일즈포스 도입에 대한 고객의 의사결정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직무입니다.
    2. 영업기회 초기 단계에서 고객 요구를 신속하게 파악하여 솔루션으로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방안을 제시하고, 솔루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3. 효과적인 Demo 구성을 위해 빠르게 변화하는 세일즈포스 환경과 기술을 선제적으로 학습하여 고객과 동료에게 전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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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1. 대고객 업무를 두려워하지 않는 친화력
    2. 명확하게 의견을 전달하고 피력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및 발표 역량
    3. 수주가 완료되기까지의 모든 과정에 유기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적극성
    4. 선제적인 솔루션 학습과 전파를 위한 탐구력
    5. 상황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적용/활용할 수 있는 창의력

Salesforce Account Executive(AE)

비즈니스의 최전선에서 고객과 아이투맥스를 연결하는 영업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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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합니다.

    1. SaaS 비즈니스에 대한 영업 및 기술영업을 수행합니다.
    2. 고객의 성공적인 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해 현재 고객, 잠재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3. 인바운드/아웃바운드 기회를 통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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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1. 높은 목표 의식을 가지고 끊임없는 성취를 갈구하는 분
    2. 변화하는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분
    3.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타인을 배려하며 일할 자신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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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

    1. 5년 이상의 IT 솔루션 영업 경력
    2. 벤더사 / 파트너사 영업 경력
    3. CRM, Cloud, ERP, BI 솔루션 경험

Salesforce Business Analyst(BA)

솔루션의 기준을 제안하는 문제 해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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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합니다.

    1. 고객의 현재 상태(As-Is)와 요구사항(To-Be) 사이에 어떠한 차이들이 있는지 파악하고 정의하고, 이를 토대로 더 나은 솔루션 기반 프로세스를 설계합니다.
    2. 고객과 개발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재하고, 요구사항이 솔루션 기반으로 구현되도록 가이드 및 검증합니다.
    3. 요구 사항 세션, 시스템 데모, 사용자 승인 테스트 및 최종 사용자 교육을 포함하여 고객과의 주요 회의에 참여합니다.
    4. 정밀한 문서 작업을 통해, 실행가능 여부에 따라 솔루션 구축 실행방안과 전략 등을 판단합니다.
  • 02

    이런 능력과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1. 대고객 프레젠테이션, 커뮤니케이션 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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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

    1. 세일즈포스 또는 솔루션 제품 기반의 프로젝트 BA 경험 및 경력
    2. 세일즈포스 또는 유사한 CRM 제품 기반의 개발/컨설팅/실무 경력

Salesforce Project Manager(PM)

모두가 꿈꾸는 커리어의 완성, 프로젝트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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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합니다.

    1. 고객과 수행 인원 사이의 contact point로서, 다수의 프로젝트를 이끌고 관리합니다.
    2. 고객의 요구사항이 효율적으로 분석, 설계, 개발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3. 풍부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수행 인력을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효율적인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피드백과 인사이트를 전달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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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1. 원활한 고객 커뮤니테이션을 통한 수행 인원 업무범위 관리 역량
    2. 대고객 프레젠테이션 역량
    3. 견적 및 공수 산정 및 SOW 작성 역량
    4. CRM 솔루션, 컨설팅 관련 경력
    5.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방법론 경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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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

    1. 5년 이상의 Package SW 또는 Custom 개발 구현 프로젝트 관리 경력

Salesforce Customer Success Manager(CSM)

최적의 솔루션 운영과 지속적 고도화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는 Salesforce Customer Success Manager(C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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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류하시면
    이런 일들을 함께합니다.

    1. 솔루션 고도화 및 이슈 해결을 위해 세일즈포스 솔루션의 시스템 관리자 역할을 수행합니다.
    2. 고객 성공 관점에서 솔루션 운영, Admin, 개발, 디자인 등을 협의합니다.
    3. 솔루션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개선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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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을
    가진 분을 찾습니다.

    1. 비즈니스 연속성, 품질 및 문제 에스컬레이션 및 해결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일일 데이터 처리 및 인바운드/아웃바운드 피드 모니터링에 대한 운영 책임.
    2. Salesforce 요구사항, 통합, 개발 및 관리의 리드 역할
    3. 비즈니스 및 기능 분석, 프로젝트 관리 및 리스크 분석
    4. 기술 논의를 포함한 프로젝트의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주도 및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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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능력과 경험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

    1. 고객 서비스 지향성과 고객 성공 기술 및 전략에 대한 이해 능력
    2. 단순한 기술활용보다는 서비스 가치에 대한 이해를 추구하는 마인드
    3. 기술 벤더와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력하는 비즈니스 관계 관리
    4. Salesforce 또는 관련 CRM 도구에 대한 지식
    5.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전파하려는 노력
    6.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필요에 따라 개선을 권고할 수 있는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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