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컨설트채터는 Salesforce 기반으로
카카오톡 유저와 실시간 채팅을 지원합니다.
동시에 여러 상담을 처리할 수 있어 1:1 응대를 기본으로 하는
콜업무에 비해 인력과 상담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상담을 처리할 수 있어 1:1 응대를 기본으로 하는
콜업무에 비해 인력과 상담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한 명의 상담사는 동시에 여러 케이스를 응대할 수 있습니다.
1:1 응대인 콜업무에 비하여 인력의 비용과 시간을 절감합니다.
자주 사용되는 문장은 미리 저장하여 필요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뿐만 아니라 음성, 동영상, 이미지 수신을 지원하여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기존 고객 사례를 자동으로 식별하며 상담 데이터를 차트로 시각화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고객사에 필요한 기능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메시지 발송 등
아이투맥스에서 이미 개발한 기능들을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구축 이후 사용 교육과
유지 및 보수까지
아이투맥스에서 한 번에 해결하세요.
카카오 상담톡 지원 솔루션 Kakao Consult Chatter
솔루션 문의
© 2021 i2max.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