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akao Consult Chatter

카카오 상담톡 지원 솔루션

카카오컨설트채터는 Salesforce 기반으로
카카오톡 유저와 실시간 채팅을 지원합니다.

동시에 여러 상담을 처리할 수 있어 1:1 응대를 기본으로 하는
콜업무에 비해 인력과 상담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Kakao Consult Chatter 주요 기능

  • 상담 인력 감소

    한 명의 상담사는 동시에 여러 케이스를 응대할 수 있습니다.
    1:1 응대인 콜업무에 비하여 인력의 비용과 시간을 절감합니다.

  • 상담 시간 절감

    자주 사용되는 문장은 미리 저장하여 필요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영상, 음성 메시지 수신

    텍스트 뿐만 아니라 음성, 동영상, 이미지 수신을 지원하여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 더 쉬운 고객 관리

    기존 고객 사례를 자동으로 식별하며 상담 데이터를 차트로 시각화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i2max Formula

  • 맞춤형 컨설팅

    고객사에 필요한 기능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PRE-BUILT 기능

    카카오톡 메시지 발송 등
    아이투맥스에서 이미 개발한 기능들을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 유지 및 보수

    솔루션 구축 이후 사용 교육과
    유지 및 보수까지
    아이투맥스에서 한 번에 해결하세요.

Kakao Consult Chatter 도입 고객사례

카카오 상담톡 지원 솔루션 Kakao Consult Chatter

자료 다운로드

More

솔루션 문의

© 2021 i2max.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