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클라우드는 복잡한 채널 간 효율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모든 채널 간의 Intelligent Service Conversation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완벽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플랫폼으로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고객충성도를 높여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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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비용 절감
기존 고객 유지
Case 해결 속도 향상
고객 응대 생산성
출처 : Salesforce Customer Success Survey(2017-2019)
메시지, 소셜, 웹 및 앱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합니다.
관리자에서 상세한 분석 보고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관리자에서 상세한 분석 보고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차세대 모바일 환경으로 현장 운영을 비즈니스에 연결합니다.
고객사에 필요한 기능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 메시지 발송 등
아이투맥스에서 이미 개발한 기능들을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구축 이후 사용 교육과
유지 및 보수까지
아이투맥스에서 한 번에 해결하세요.
서비스 클라우드 고도화를 통한 고객관리플랫폼 재구축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의 국내 CRM 구축
Service Cloud 서비스 자동화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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