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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Cloud

서비스 자동화 플랫폼

서비스클라우드복잡한 채널 간 효율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모든 채널 간의 Intelligent Service Conversation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완벽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플랫폼으로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고객충성도를 높여보세요.

Service Cloud 도입 후 연 평균 ROI 변화

  • 고객 지원 비용 절감

    25%

  • 기존 고객 유지

    30%

  • Case 해결 속도 향상

    31%

  • 고객 응대 생산성

    32%

출처 : Salesforce Customer Success Survey(2017-2019)

Service Cloud 주요 기능

  • 디지털 연계

    메시지, 소셜, 웹 및 앱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합니다.

  • 서비스용 AI

    관리자에서 상세한 분석 보고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 분석

    관리자에서 상세한 분석 보고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FIELD SERVICE

    차세대 모바일 환경으로 현장 운영을 비즈니스에 연결합니다.

I2max Formula

  • 맞춤형 컨설팅

    고객사에 필요한 기능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유지 및 보수

    솔루션 구축 이후 사용 교육과
    유지 및 보수까지
    아이투맥스에서 한 번에 해결하세요.

Service Cloud 도입 고객사례

  • 인텔리안 테크놀로지스

    서비스 클라우드 고도화를 통한 고객관리플랫폼 재구축

  • 두산인프라코어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의 국내 CRM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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