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는 최적의 솔루션 운영과 지속적 고도화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고객 성공 서비스는 Managed Service, Adoption Service, Training Service를 포함합니다.
솔루션 운영 및 고도화를 외부 전문인력이 전담함으로써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세요.
그 동안 우리는
서버나, 네트워킹에서 오류가 발생한 것을 확인하고 나서야 비즈니스 상의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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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수리 모델(Break-Fix Model)에서는
시스템이 다운될 때 생산성과 수익이라는 면에서
상당한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비효율적이고
많은 비용을 수반합니다.
빈번하게 복잡한 스크램블이 발생하기도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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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형 서비스(Managed Service)는
고장-수리 모델의 대안을 제공합니다.
이슈 발생 후 사후처리보다 발생 예방에 중점을 두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해결해야 할 위험을 식별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그 즉시 신호를 보냅니다.
관리형 서비스에서는 패치 및 보안 프로토콜을 포함한 모든 시스템이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그리고 위험 요소를 조기 식별하여 시스템 오류와 그에 따른 사용자 불만을 줄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