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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uccess Service

고객성공서비스

CSS는 최적의 솔루션 운영과 지속적 고도화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고객 성공 서비스는 Managed Service, Adoption Service, Training Service를 포함합니다.
솔루션 운영 및 고도화를 외부 전문인력이 전담함으로써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세요.

관리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

그 동안 우리는
서버나, 네트워킹에서 오류가 발생한 것을 확인하고 나서야 비즈니스 상의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 고장-수리 모델(Break-Fix Model)에서는

    시스템이 다운될 때 생산성과 수익이라는 면에서
    상당한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비효율적이고
    많은 비용을 수반합니다.
    빈번하게 복잡한 스크램블이 발생하기도 하죠.

  • 관리형 서비스(Managed Service)

    고장-수리 모델의 대안을 제공합니다.
    이슈 발생 후 사후처리보다 발생 예방에 중점을 두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해결해야 할 위험을 식별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그 즉시 신호를 보냅니다.

관리형 서비스에서는 패치 및 보안 프로토콜을 포함한 모든 시스템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그리고 위험 요소를 조기 식별하여 시스템 오류와 그에 따른 사용자 불만을 줄여줍니다.

CSS 주요 서비스

  • Adoption Service

    솔루션 운영과 최적화를 위한
    통합형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 Managed Service

    서비스 모니터링과 HelpDesk를
    통한 신속한 기능 업데이트 및
    확장, 장애 대응

  • Training Service

    솔루션 사용자 필요에 따른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 제공

I2max Formula

  • 01

    안정적 운영

    Success Community를 통한 즉각적 요청확인 및 사고 대응, 지속적 유지 보수

  • 02

    솔루션 고도화

    최신 기술 반영 및 비즈니스 요구에 따른 업데이트와 이를 통한 솔루션 고도화

  • 03

    전문가 지원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Dedicated Team(Success Manager, Admin/Advanced Admin, Developer) 배정

  • 04

    맞춤형 교육 지원

    솔루션 사용자 필요에 따른 사용자/운영자/솔루션 교육 커리큘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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